카테고리 없음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 완전분석 투자 전에 꼭 확인하자!

투자자- 2023. 10. 10. 08:00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목표주가,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투자,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주식,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주가,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배당금,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배당일,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섹터비교 등을 통해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를 알아보고, 비교분석을 통해 현재 시점에서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의 투자 의견에 대해서 전달드리겠습니다.


최근 투자 시장이 급격히 안좋아지고 있으며, 투자 심리 또한 위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 있습니다.
"페라리가 50% 세일할 때 사람들은 좋아하고, 애플 주식이 50% 세일하면 사람들은 공포를 느낀다." 
지금은 세일 구간입니다. 그리고 페라리와 다르게 이 세일에서 물건을 사면 감가상각이 아니라 높은 수익을 돌려줍니다.
이미 높은 가격에 매수하신 분들에게는 평단가를 낮출 기회이고,
아직 투자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절호의 할인 기회가 될 수 있는 시장입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썸네일

 

1.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정보 

해당 기업에 대한 개괄적인 정보입니다. 이를 통해서 이 기업이 현재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고 있으며, 투자의 매력도가 어떤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파트에서는 주가의 흐름, 뉴스 및 미디어의 평가, 벨류에이션, 기업의 성장성, 기업의 수익성, 기업의 배당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는 현재 원화 기준 74,493원입니다.
2.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시가총액은 5조원입니다.
3.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분배율은 5.84%입니다.
4.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총 보수는 0.28%입니다.
5.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분배주기는 3개월입니다.
6.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는 미국을 제외한 전세계 주식 중 배당수익률이 높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입니다. VYMI에 투자하면 선진국 및 이머징 마켓을 포함한 전세계 주식 중 배당수익률이 가장 높은 주식 1,200여개에 분산투자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7.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운용사는 뱅가드
8.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상장일은 2016년 2월 25일
9.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벤치마크는 FTSE 글로벌(미국제외) 고배당수익률 지수를 추종하고 있습니다.

1번째 파트에서 알려드린 지표로 보았을 때 투자하기에 매력적인 기업으로 보이시나요?
가장 먼저 살펴본 기업 정보로 저희는 현재 주가의 방향과, 시장, 여론, 투자자, 이해관계자들의 해당 기업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2번째 파트에서는 구체적으로 매출, 이익, 자산, 부채 등을 재무제표를 통해서 종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2.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분배일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분배 정보입니다.
최근 분배 기준으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 2022년 9월 19일 1주당 0.7059달러
- 2022년 6월 21일 1주당 1.1166달러
- 2022년 3월 21일 1주당 0.3124달러
- 2021년 12월 20일 1주당 0.9642달러
로 지급되었습니다.

2번째 파트에서 함께 보신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분배는 어떠신가요? ETF로 포트폴리오를 잘 구성한다면 매달 월급을 받는 느낌으로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파트에서는 ETF의 내용 중 핵심이라 생각되는 분배에 대해서 요약하여 알려드렸습니다.

 

3.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자산 정보, 보유종목 비중, 섹터별 비중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  ETF 재무제표를 꼼꼼히 살펴보고 가장 핵심적이라고 생각되는 포인트로 나눠서 알려드리곘습니다.
1.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자산별 비중은 주식 98.44%, 현금 1.47%, 기타 0.09%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의 보유종목 비중 TOP5는
- 로슈 홀딩
- 쉘
- 토요타 자동차
- 노바티스
- BHP그룹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 섹터별 비중은
- 금융
- 에너지
- 소재
- 산업재
- 자유소비재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번째 파트에서 함께 보신 자산정보와 보유종목, 섹터 구성으로 바라보는 이 ETF는 어떠신가요? 투자하기에 매력적인 ETF로 보이실까요?
이 파트에서는 ETF의 내용 중 핵심이라 생각되는 내용들을 요약하여 알려드렸습니다. ETF 투자에서는 주의하셔야 할 점이 기존에 투자하고 있는 종목과 동일한 종목이 있다면 분산투자하는 효과를 누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4.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알쓸신잡

VYMI 뱅가드 글로벌 고배당주 ETF와 함께 사고 판 주식은
- 뱅가드 미국 고배당주 ETF = VYM
- SPDR 포트폴리로 S&P500 고배당 ETF = SPYD
- 인베스코 S&P500 고배당 저변동성 ETF = SPHD
입니다. 다음의 ETF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트에서 또 분석드리겠습니다!

 

 

 

SK디스커버리 목표주가 SK디스커버리 배당금 SK디스커버리 배당일 SK디스커버리 전망 SK디스커버

이번 포스트에서는 SK디스커버리 목표주가, SK디스커버리 투자, SK디스커버리 주식, SK디스커버리 배당금, SK디스커버리 배당일, SK디스커버리 섹터비교 등을 통해 SK디스커버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block30.tistory.com

 

카카오 주가 카카오 주가전망 카카오 배당 카카오 투자 카카오 주식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삼

이번 포스트에서는 카카오 목표주가, 카카오 투자, 카카오 주식, 카카오 배당금, 카카오 배당일, 카카오 섹터비교 등을 통해 카카오에 대해서 알아보고, 카카오에 대한 자세한 비교분석을 통해

block30.tistory.com

 

지누스 목표주가 지누스 주가전망 40% 더 오른다! 지누스 분석 지누스 주식 지누스 주가 지누스

이번 포스트에서는 지누스 목표주가, 지누스 투자, 지누스 주식, 지누스 배당금, 지누스 배당일, 지누스 섹터비교 등을 통해 지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누스에 대한 자세한 비교분석을 통해

block30.tistory.com

 

반응형